The Drunken Boat

TaBom.egloos.com

포토로그



드림렌즈 사용기 - 278일 드림렌즈

착용 시간: 6 hrs

요즘 잠이 진짜 많이 늘었음.
그래도 끼고 자는 시간은 6시간 남짓..
집에서 공부하다가 누워서 졸고, 졸다가 일어나서 렌즈끼고 자는거라

근데 나는 오랜 시간 렌즈 끼고 있으면 시력 잘 안 나오더라
체감상 5시간~ 5.5시간정도가 시력 제일 잘 나오는 것 같음.

오늘도 양쪽 시력이 달랐고, 유난히 오른쪽이 잘 안 보이는 느낌이 든다.
어제랑은 또 반대네..ㅎㅎ..ㅋㅋ
오른쪽도 시력은 나오는 것 같은데 초점 잡는데 시간이 걸림?
그래서 짝눈이 된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 것이다.

아. 내가 지금 미세먼지때문에 감기가 걸렸는데
감기라고 추측하는 이유가 목에 통증이 왔기 때문
그게 어제까지였고, 어제 저녁부터 붓기가 코로 올라갔는데
덕분에 코에서 계속 콧물이 줄줄 나오고
간질간질 재채기가 난단 말씀
근데 또 이거 보면 비염증상같고..
나는 눈에 알러지가 있는데 그게 비염이랑 연결돼있다고 하니
그래서 그런가. 눈이 피로하다..
ㅜㅜ
결론은 건조+피로한 눈.

내일은 좀 더 나은 시력을 기대하며..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